Red/White Wines
  • 밝은 황록색의 드라이 화이트와인. 선명한 과일향을 가진 와인으로 배, 복숭아향을 느낄 수 있으며 봄꽃과 훈제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. 푸르민트와 하쉬레벨루 품종의 블랜딩으로 인해 복잡한 맛을 가지며, 토카이지역에서 생산되는 8품종의 다채로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. 하쉬레벨루의 꽃과 꿀향이 푸르민트의 활력과 바디감과 만나 향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.

    White
    ( Vintage : 2015 / 12.32% V/V )

    향의 특징으로는 백봉숭아, 신선한 포도꽃, 배럴숙성에서 나오는 훈제향과 깨끗한 푸르민트를 느낄 수 있다. 맛은 독특한 광물향과 함께 복숭아의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. 원만한 산도에 의해 길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입니다.

    White
    ( Vintage : 2015 / 13.35% V/V )

    담황색의 와인으로 귀부포도와 아카시아 향이 주는 강렬한 아로마가 주는 진귀하고 특별한 특징을 가진다. 아로마는 샤르거무스코탈리 포도의 맛과 함께 배, 복숭아, 민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. 크림, 꿀의 질감이 지속되 입속에 계속 머금고 싶게 만드는 와인입니다.

    White/Sweet
    ( Vintage : 2015 / 9.55% V/V )

    젊음을 느낄 수 있는 포르투기제의 활기찬 보라 빛깔이 제비꽃의 색으로 투영된 와인입니다. 체리, 라즈베리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. 과일 맛을 기반으로 산뜻한 산도가 주는 조화가 가볍게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와인을 선사합니다.

    Red
    ( Vintage : 2017 / 12.53% V/V )